음악

정은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뮤비 노래듣기 곡정보

된단마리야 2022. 11. 21. 18:06
나에게로떠나는여행 가사


Far away you're my sunshine
We were together
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
텀블러 한 잔에 널 털어 넘기고
이젠 나를 좀 더 사랑할 거야

​저 푸른 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
소금 같은 별이 떠 있고
사막엔 낙타만이 가는 길
무수한 사랑 길이 되어 열어줄 거야

​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
Your melody 나는 떠날래
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

Far away you're my sunshine
We were together
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
텀블러 한 잔에 널 털어 넘기고
이젠 나를 좀 더 사랑할 거야

​저 끓어 넘친 태양은 부글거리고
오랜 꿈은 삐꺽거리고
쿨럭인 자동차를 타고서
꿈의 날개로 구름 속을 산책할 거야

​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
Your melody 나는 떠날래
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

​Far away you're my sunshine
We were together
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
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
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 거야

​Far away you're my sunshine
We were together
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
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
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 거야


나에게로떠나는여행 곡정보

앨범 : log
발매 : 2022년 11월 11일
장르 : 록/포크(국내)
작곡 : 고석영
작사 : 한경혜
편곡 : 밍지션


앨범 소개


1.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
2. 흰수염고래
3. 꿈
4. 사랑을 위하여
5. 서른즈음에


에이핑크의 보컬 '정은지'가 2년 3개월 만에 솔로 앨범을 냈습니다. 첫 리메이크 앨범 'log'는 '기록하다'라는 뜻을 담아 여행과도 같은 정은지의 인생을 가수 선배들의 음악으로 재해석하며 90년대부터 2010년대의 명곡으로 구성되었습니다.

이 리메이크 앨범의 타이틀곡은 '버즈'의 '나에게로 떠나는 여행'입니다. 원곡은 베이스 라인으로 메인을 채웠지만 정은지의 '나에게로 떠나는 여행'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크 한 락스타 일로 편곡하여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
이 타이틀곡 외에도 윤도현 밴드(YB)의 흰 수염 고래, 조용필의 '꿈', 김종환의 '사랑을 위하여', 故 김광석의 '서른 즈음에' 등 총 5가지 곡을 수록하고 있습니다.

계절은 매번 돌아오고, 사람은 떠나고, 또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인생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위로와 안부의 메시지를 전하는 '정은지'의 이번 앨범으로 또다시 시작되는 오늘이라는 삶을 누구보다 잘 살아내어, 모두의 인생이 완벽한 여행으로 완성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있습니다.

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뮤비 / 노래듣기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UKJ-Yoh-teU


앨범의 수록곡인 서른즈음에 뮤비 노래듣기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raRo_O0lCDI